가수 크러쉬가 오늘 방영되는 한끼줍쇼에 출연한다고 한다.  한끼줍쇼에 출연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크러쉬는 사실 방송활동을 많이 하지는 않는다. 크러쉬는 유명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을 부른 가수로도 유명하다. 오늘은 크러쉬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크러쉬의 나이와 군대 그리고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크러쉬의 본명은 신효섭이다.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28살이다. 크러쉬는 2012년도에 데뷔했고 감미로운 R&B 보컬에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신인으로 주목을 받았었다. 유명가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음원차트에 1위에 오르는 데뷔하면서부터 영향력을 발휘했다.






크러쉬는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다. 올해 28살이기 때문에 조만가 입대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군대에 대한 보도는 없다. 아마도 대한민국 병역법을 어기지 않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늦게 갈 것으로 보인다. 크러쉬는 볼빨간사춘기의 멤버인 안지영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크러쉬는 지난해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 나가서 우승을 차지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 대회 출전 이유는 데뷔하고나서 슬럼프가 오던 시기여서 자극적인 것에서 벗어나 보고 싶은 마음에 이런 대회에 참가를 했는데 우승까지 해버린 것이다.


현재 더콜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 한번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크러쉬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호흡을 함께 했으면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