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이 오늘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됐다. 정려원은 사실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전에 이상민이 만든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로 연예계 데뷔를 했다. 정려원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8살이다. 하지만 그녀의 모습은 전혀 그 나이로 보이지 않는다. 또 정려원의 프로필에서 특이한 점은 정려원의 국적이 호주라는 것이다. 정려원의 가족이 호주로 이민을 갔기 때문이다. 정려원의 본명은 요아나 정 (Yoana Jung) 이라고 한다. 샤크라로 데뷔하던 당시의 스토리는 정려원이 고려대학교로 교환학생을 왔을때 이상민에게 길거리 캐스팅으로 발탁이 됐다고 한다. 그렇게 연예인 제안을 받게 되었고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로 데뷔했던 것이다.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정려원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한다. 그리고 함께 생활하는 4마리의 고양이도 소개된다. 또한 집 밖에서 절친한 친구 사이인 손담비와 함께 동묘시장에 간 모습도 방영된다. 두 사람은 가장 힙한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려원의 평소 혼자사는 모습이 최근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비슷할지 아니면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






정려원은 배우로서 크게 성공한 케이스이지만 영화로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해던 듯하다. 기름진 멜로, 마녀의 법정, 초한지 등에서 정려원이 나왔던 드라마 작품들은 많이 떠오르지만 정려원이 출연한 영화작품은 기억나는 게 없을 정도니까 말이다. 아무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가리지 않고 출연하는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우리에게 보여줬으면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