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아는형님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최고를 기록한 이유는 이날 출연한 아이유와 이준기의 효과가 매우 컸던 것으로 보인다. 많은 팬층을 보유한 아이유와 이준기이기 때문이다. 이날  JTBC 아는형님의 시청률은 7.3%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한다. 뿐만아니라 아는형님 자체적으로도 최고 기록이었다. 그만큼 아이유와 이준기의 영향이 컸던 것이다. 





아이유가 아는형님에 출연한 이유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서이기도 하다. 아이유와 강호동과 관련된 썰(?)도 방송에서 나왔다. 강호동이 아이유가 신인이었던 시절에 말 한번 안시키고 10시간에 촬영을 임했었기에 강호동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그 일 덕분에 독하게 마음먹어 더 잘 된 것 같다고~~













한편, 이준기는 특기로 다양한 체육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몸 관리를 해왔다고 해도 쉽게 하지 못할 동작들을 보여줬다. 특히, 엉덩이로 이어달리기는 압권이었다. 복근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아이유와 이준기는 다음주에도 아는형님에 계속 나온다. 그만큼 특집으로 꾸며 2회로 구성하여 시청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지코는 아이유에게 다른 방송을 추천해줬다고한다...(?)












어느새 이준기보다는 아이유에 촛점을 맞춘 포스팅을 하고있다. 쨋든 이렇게 최고 시청률도 뽑아내고, 많은 후속 기사들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니 아이유의 인기는 여전히 '상승세'다. 마지막으로 아이유 사진을 보면서 마무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