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는 김종국과 홍진영이 함께 나온다. 두 사람의 수영장에 서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김종국과 홍진영은 런닝맨에서도 짝을 이뤄서 레이스를 했었다.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국에게 홍진영이 어떠냐고 물어볼 정도로 김종국과 홍진영은 서로 많이 친한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오늘 수영장에 찾아간 김종국은 자신의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면서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 가운데 이상형으로 홍진영을 선택했었다. 런닝맨에서도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팬들 사이에서는 김종국과 홍진영 두 사람이 혹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다. 수영을 못하는 홍진영과 수영을 가르쳐 주는 김종국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기도 한다. 김종국의 몸매가 공개되자 스페셜 MC로 지난주부터 나오고 있던 이승기는 "종국이형의 몸매는 사시사철 유지되죠?" 라는 질문을 하기도 했다. 오늘 방송에서 김종국의 근육질 몸매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에도 김종국은 미운우리새끼에서 철저한 자기 관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 때 나왔던 운동하는 모습에서 김종국이 정말 대단하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그렇게 좋은 몸을 계속 유지할 수 있나 싶을 정도다. 





오늘 방송이 나가고나면 김종국의 몸이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지 않을까란 생각도 든다. 과거 김종국이 자신의 허리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던 적이 있다. 휘어진 척추는 무언가로 잡아줘야 한다고 하면서 휘어진 허리를 잡아주기 위해서 이를 악물고 운동을 했다고도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