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777 1화가 방송이 나가고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그리고 1화에서 담지 못한 래퍼 평가전에서 오늘은 키드밀리, 슈퍼비, 노엘(NO:EL)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플라가 뽑은 강력한 우승후보 키드밀리, 그리고 쇼미더머니에 재도전하는 슈퍼비, 마지막으로 최근 가장 HOT한 허슬러 노엘이 보여줄 래퍼 평가전을 팬들은 기다리고 있다. 특히, 키드밀리는 독특한 플로우를 지니고 있고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각광받는 래퍼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쇼미더머니 777에서 우승후보로 뽑을 정도로 상당한 실력을 갖고 있다. 이번 쇼미더머니777에서 나플라와 대결구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 대결이 어디까지 갈지 그리고 래퍼 평가전에서 얼마를 배당 받게 될지도 기대된다. 끊어치기 플로우, 엇박 플로우가 쇼미더머니777에 등장한다면 키드밀리를 많은 사람들이 검색할 것이라 본다.







그리고, 슈퍼비는 쇼미더머니 팬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는 이름일 것이다. 이번 쇼미더머니 777까지 한다면 본선에서만 벌써 3번째이고, 지난 쇼미더머니5에서는 도끼& 더콰이엇 팀에서 3위까지 차지했던 래퍼이다. 해가 지날수록 실력이 점점 좋아지면서 팬들 또한 랩 레전드라는 별명이 어울린다고 한다. 팔로알토가 지난번 쇼미더머니 영상에서 말했던 것처럼 쇼미더머니777에서는 여지껏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것을 보여줘야 한다면서 그렇지 못한다면 아무리 실력이 좋더라도 슈퍼비도 탈락할 수 있다고 했다. 일반 무반주 예선에서 통과해 래퍼 평가전까지 올라온 슈퍼비인데 얼마나 놀라운 랩 스킬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지켜보자.







마지막으로 이번 쇼미더머니 777 2화에서 기대되고 있는 래퍼 노엘이다. 노엘은 키드밀리, 스윙스, 기리보이와 같은 인디고 뮤직 소속의 래퍼이다.  2018년 엄청난 작업량을 보여준 허슬러로 평가받기도 하고 있다. 장용준이라는 본명으로 출전한 고등래퍼에서는 자신이 만들어낸 논란때문에 하차했었고,  다시 쇼미더머니6에 도전했지만 2차 예선에서 가사를 틀려서 탈락하고 말았다. 이번에 다시 도전하는 쇼미더머니 777에서 노엘은 자신의 2집 앨범 타이틀곡 "00" 으로 래퍼 평가전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얼마나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노엘의 무대도 기다려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