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방탄소년단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AMA (American Music Awords)에서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무대에 올라서 DNA 공연을 했다. 당시 방탄소년단은 수상은 없었지만 단독 공연으로 초대됐었다. 마치 방탄소년단의 콘서트장에 온 것 같은 완벽한 무대와 환호성을 만들어내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그리고 올해 또 다른 기록을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AMA 소셜 아티스트 부분에 후보에 올랐다. 충분한 수상 가능성이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그 결과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작년 무대에 선 이후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더욱 올라갔고 올해는 빌보드 차트 1위를 다시 점령하기도 했던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하늘 높은줄 모르는 상황이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뮤지엄에서 개최한 인터뷰에 참석했는데, 이는  한국 가수로는 최초라고 한다. 




 


빌보드 200 1위를 두 번 기록했고, 빌보드 뮤직 어워드 공연, 그래미 뮤지엄, 아메리칸 갓 탤런트 축하 공연, 각종 스타디움 공연 등 미국에서도 계속 활약중인 방탄소년단이다. 미국의 차트 역사상 가장 성공한 K팝 가수인 방탄소년단이 지속적인 활약으로 이어져서 이번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AMAs의 소셜 아티스트 상의 수상자가 되기를 응원해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