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SBS아나운서 배성재의 형으로 알려진 배우 배성우가 출연한다. 배성우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47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배성우에게 동생 배성재는 형이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고도 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 배성우는 안시성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 조인성, 박병은, 남주혁과 함께 출연해서 입담을 선보인다고 한다.





배성우는 지금까지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왔지만 최근에 들어서서야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했고, 좋은 작품에도 계속 섭외되어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015년에 배성우가 출연한 영화작품은 무려 8편에 달한다. 다작배우인 이경영에 버금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셈이다. 그리고 드라마 라이브를 통해서 자신의 연기 진가를 사람들에게 각인시켰고, 이번에는 조인성과 '더 킹'에 이어서 '안시성'에서도 같이 출연하며  배성우라는 이름을 대중들에게 더 널리 알리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2' 홍보차 현재 라디오스타 MC로 나오고 있는 차태현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적이 있다. 당시 "지난날" 이란 노래를 부르면서 입담 뿐만 아니라 노래실력도 발휘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오늘은 MC와 게스트로 만나게된 차태현과 배성우의 모습도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