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은 최근 예능, 드라마, 충무로를 오가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어 화제다.  더욱이 김성령은 현재 믿어지지 않는 나이와 외모를 자랑하며 데뷔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오늘은 김성령의 실제나이와 남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성령은 제32회 미스코리아 진출신으로 연예계로 데뷔했다. 김성령은 믿기지 않는 방부제 미모를 보이고 있는데, 실제로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이다. 아직 30대라고 해도 믿어질 정도의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김성령이 마냥 부럽기만 하다.


한편, 김성령의 남편은 3살 연상으로 연세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고 김성령과 친구가 부산에 놀러갔다가 현재의 남편을 만났다고 한다. 김성령의 남편 이기수씨는 김성령이 부산에 놀러 올때마다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잡아 줬고, 지갑에 항상 수표가 두둑했다고 말하며 돈이 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했다고 한다.





 


 

적극적인 남편의 구애로  김성령은 이기수씨와 결혼을 했고 이기수씨는 현재 혼자서부산 대형 백화점내의 아이스링크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고도 한다. 그리고, 남편 이기수씨는 부산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봐서 김성령 남편의 재력을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일때문에 김성령은 현재 두 아들과 함께 서울에서 생활하고 있고 남편만 사업 때문에 부산에서 지낸다고 한다. 김성령은 남편에 대한 미안함을 항상 갖고 있고, 자신의 일을 이해해주는 남편에게 늘 고맙다고 한다.





 

최근 김성령은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그 인기여세로 각종 작품과 CF에서 활약을 하고 있고,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서 복귀를 한다고 한다. 지난주 아는형님에 출연해서도 자신의 매력을 듬뿍 쏟아내기도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