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멤버로 가수로 활동했던 크리스탈 정수정이 이번엔 송승헌, 이시언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정수정은 인생술집에 출연하게 되면서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스탈은 소녀시대 멤버였던 제시카의 동생이기도 하다. 과거 엑소 멤버 카이와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다. 


정수정의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25살이다. 크리스탈을 에프엑스 멤버로 2009년에 데뷔했고 걸그룹에서 센터로 돋보이는 외모와 소녀시대 제시카의 동생이어서 데뷔 당시부터 엄청난 주목과 관심을 받았다. 정수정은 뛰어난 가창실력과 외모로 에프엑스 멤버 중에서는 가장 먼저 연기에 도전을 했다.






크리스탈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배우로 데뷔했다. 신인 배우 답지 않게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그리고 바로 상속자들에서 주연을 차지하는 계기가 됐다.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를 풍기는 크리스탈은 2016년도에 그룹 엑소 멤버인 카이와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였는데 일년의 열애를 하던 끝에 아쉽게도 결별을 했다. 결별 이유는 서로 해외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했는데,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밝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크리스탈과 카이는 데이트하는 장면이 팬들에게 알려져 곤혹을 치르기도 했지만 신세대 커플이어서인지 전혀 꺼리낌 없이 당당히 열애를 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이 전하면서 헤어졌다는 사실이 안타깝기까지 했다. 크리스탈 정수정이 앞으로도 계속 멋진 배우로 활약을 이어가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