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매니저가 팬에게 폭행과 욕설을 한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다. 그룹 워너원은 방콕으로 가기 위해서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이동하는 과정에서 한 팬이 사진을 찍으려고하자 갑자기 옆에 있던 워너원의 매니저로 보이는 한 남성이 한 여성을 그냥 밀치면서 욕설과 폭행을 하는 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것은 명백한 범죄로 보인다.무방비 상태에 있는 사람을 저렇게 강하게 밀어버리면 넘어지면서 연쇄적으로 큰 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워너원 매니저로 보이는 남성은 무슨 생각으로 저런 행동을 한 것인지 제대로된 해명을 해야만 할 것이다.




 



해당 영상을 보면 앞뒤 상황은 나오지 없고 매니저가 여성을 밀치는 장면만 나와 있다. 그렇기에 그 전후 상황을 알아 봐야 한다. 그리고 워너원의 팬과 매니저의 접촉사고는 예전에도 있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이다. 지난해 11월에도 비슷한 사고가 있었으며 과도한 경호로 논란이 일었었다. 당시 소속사에서는 일부러 밀치지는 않았다고 해명하긴 했는데, 이번에도 일부러 하지 않았다고 할 것인지 궁금해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