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의 아이린이 핫 아이템을 얘기하던중 건강을 위해서 매일 신는 슬리퍼를 소개했는데요. 최근 온라인의 각종 커뮤니티에 아이린이 신는다는 지압슬리퍼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함께 공개됐는데요. 사진 속에서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을 토대로 네티즌들은 지압 슬리퍼라는 것을 알아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심지어 판매처까지 알아냈답니다.^^





보기만해도 아파보이는데요. 네티즌들이 알아낸 바로는 아이린이 신는 슬피퍼는 옥석 자갈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게다가 키를 4cm 나 높여주는 키높이 역할도 해준다고 합니다. 아이린은 얼마전에 아는형님에 출연해서 지압슬리퍼를 직접 소개를 하기도 했답니다.





아는형님에 나온 아이린은 지압슬리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레드벨벳 활동을 하면서 지압슬리퍼를 유행시켰다면 멤버들과 스태프들도 신는다고 하네요. 아이린이 이 슬리퍼를 즐겨 신는 이유는 다리가 덜 붓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이린은 아는형님에 나와서 지압 슬리퍼를 신고 2단 줄넘기까지 선보였답니다. 김희철도 도전했으나 아픔을 호소했답니다.





아이린이 신는 지압슬리퍼는 천연 자갈로 만들어져 있어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아이린은 무결점 외모와 태연과 닯았다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런 아이린의 지압슬리퍼 사랑이 알려지면서 반전매력의 주인공이 됐다고 합니다. 25일 방영된 아는형님에서는 하현우가 지방공연시 항상 챙기는 물품중에도 아이린의 지압슬리퍼가 있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