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몰랐니" 로 컴백 발표


소녀시대의 새로운 유닛 '소녀시대-오!지지' 가 다음달 9월 5일 첫 싱글 "몰랐니"로 컴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유닛명 소녀시대-오!지지 는 오(Oh)와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의 약작랍니다.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서 다양한 스타일과 음악을 팬들에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이 빈틈없이 야무지다는 뜻이 담긴 오지다를 연상시키는 발음을 제안해서 탄생했습니다. 

이번 활동에는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 5명의 멤버가 참여합니다. 이번 싱글에는 몰랐니와 쉼표  두 가지의 상반된 곡이 수록된다고 하네요.^^





유닛 발표를 한 가운데 써니는 새 반려묘와의 행복한 일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침대에 눕기만 하면 겨드랑이를 파고드는 소금쓰~~'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화장기 없는 써니의 무결점 피부가 빛나보이는데요. 사진에서 써니는 반려묘와 다정하게 누워 있답니다. 소금이와 써니 모두 사랑스러워요.^^





한편, 소녀시대의 윤아는 100억 뷰를 자랑하는 중국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는 삼국지 이야기를 다룬 게임으로 재탄생하기도 했답니다.

앞으로 10일뒤면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전성기때 이상의 모습으로 활약을 해주길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