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은 프로듀스48 최종 데뷔조의 데뷔 그룹 이름이다. 프로듀스 48의 최종회에서는 12명의 데뷔조 멤버들을 발표했고 프로듀스48의 최종 순위를 발표하면서 긴 레이스를 마무리했다.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될 12명의  멤버들은 이제 "아이즈원" 이라는 이름으로 한 팀을 이루게 됐다. 멤버는 1위부터 순서대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이렇게 12명이 확정됐다.





프로듀스48의 최종 순위 1위는 연습생이었던 장원영이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장원영이 아이즈원 데뷔곡의 센터자리를 맡게 되었다. 센터는 정해졌지만 아직 12명의 역할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그리고 그룹에서 가장 중요한 리더자리는 누가 맡게 될 것인지 그리고 아이즈원의 데뷔 무대를 언제로 할 것인지 등 구체적인 일정 및 발표는 방송 종료 후에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기다려야만한다. 아이즈원의 활동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2년 6개월간의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팬들사이에서는 가장 유력한 아이즈원 그룹 리더 후보로 "권은비" 연습생이 거론되고 있다. 과거 걸그룹 경험도 했을뿐만 아니라 현재 데뷔조에 속한 12명의 멤버들 가운데 가장 연장자인데다 여러번의 그룹 평가에서도 가장 많은 리더 경험을 가진 연습생이었기에 자연스럽게 투표를 통해서 뽑는다고해도 권은비 연습생이 리더로 선택받지 않을까 한다. 






그리고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첫번째 데뷔곡이 어떤 곡으로 나올 것인가이다. 데뷔곡으로 제대로 성공만 한다면 12명으로 구성된 아이즈원의 승승장구는 보장될 수 있다. 과거 아이오아이 혹은 워너원의 데뷔곡처럼 드림걸즈 혹은 에너제틱 같은 중독성이 있고 프로듀스48을 시청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아이즈원이라는 그룹을 보면서 새로운 팬이 생길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앞으로 아이즈원의 활약이 기대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