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방송되는 예능 "라라랜드" 에서는 15년동안 연예계 활동을 떠나 있었던 이제니가 출연한다. 과거 전설적인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던 이제니는 현재 미국 LA에서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이제니의 나이는 올해 1979년생으로 한국나이로 40다. 미국에서 이제니의 삶은 어떤 모습인지 그 모습을 관찰해보는 새로운 관찰예능이 등장한다. 이제니의 출연소식이 알려졌을 때, 방송 시작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제니의 근황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제니는 오늘 라라랜드에서 LA의 웹디자이너의 삶과 두 마리의 소중한 반려견과 생활하고 있는 그녀의 싱글라이프를 보여줄 것이다. 이제니의 출연 소식에 많은 동료 연예인들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제니에 대한 궁금증을 담은 이야기를 많이 담았다고 하니 오늘 방송을 지켜보도록 하자.


 



과거에 이제니는 원조 베이글녀로 많은 인기를 얻었었다. 이제니는 자신도 이야기했듯이 계속해서 똑같은 이미지만 보여주는 것에서 한계와 답답함을 느껴 결국 2004년 황태자의 첫사랑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LA로 떠난 것이다. 이제는 제2의 인생을 꾸려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제니의 미국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 오늘 라라랜드에서 만나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