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김병옥이 출연한다. 매력적인 악역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병옥은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위해서 현재 수술을 받고 회복 중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강행했다는 점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돼기도 했다. 김병옥은 자신의 무명생활 20년동안 정말 가난하게 살았고, 짜장면과 짬뽕만 먹고 버텨온 지나간 세월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한다. 그리고 자신이 성공하면 꼭 먹고 싶었던 음식이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셰프들에게 어떤 요리를 부탁했을까 궁금해진다.





 


오늘 김병옥과 함께 배우 박준규도 출연한다고 한다. 이번주는 김병옥이고, 김병옥이 미리 같이 출연하는 박준규에게 해산물 요리를 셰프들에게 주문하겠다고 사전에 통보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재미를 더해준다고 한다. 김병옥의 냉장고 속에는 각종 보양식과 해산물 그리고 해장용 우럭이 들어있었다. 우럭으로 만들어질 김병옥을 위한 해장요리는 어떤 것일까?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강인한 이미지, 악독한 악역의 김병옥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가끔씩 출연하는 예능에서 김병옥은 정반대의 모습을 그간 보여주었다.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김병옥의 스토리와 함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을거라고 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