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tvN ‘미스터 션샤인’ OST에  독보적인 가수 신승훈이 합세했다.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두 번째 OST로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릅답게’가 오는 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불꽃처럼 아름답게’는 극 중 남녀 주인공으로 나오는ㄴ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테마송이자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나눈 모든 시간들을 단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거라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고 한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한 가사와 아름다움과 뭉클함을 자아내는 듯한 멜로디에 더해서 신승훈의 고급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의 남혜승 음악감독이 OST를 처음 준비할 때부터 신승훈의 목소리가 가장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고...신승훈을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이 노래에 대해서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녹음이 진행될 때도 신승훈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깊은 울림을 주는 목소리는 현장에 있던 ‘미스터 션샤인’ 음악팀 및 스태프에게 ‘역시 대체불가’라는 감탄을 줬다고 한다. 신승훈 또한 녹음 내내 열의를 보이면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시대적 배경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했다가 미국에 홀로 남게된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의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신승훈의 음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고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