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우 판빙빙의 감금설이 점점 기정사실화되어 가고 있다. 지난 3개월 동안 판빙빙의 모습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다. 미국 망명설도 나왔지만 미국으로 가는 판빙빙을 본 사람은 없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판빙빙이 탈세에 따른 조사를 받으면서 감금되었다는 얘기가 나왔다. 그리고 실제로 중국의 고위층 간부가 대만의 한 언론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판빙빙이 감금되어 있고, 정말 참혹하다.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 여배우가 한순간에 이렇게 몰락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왜 중국 정부에서는 판빙빙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는걸까? 중국이 정말 무서운 나라라는 것을 다시금 알게 해주는 듯하다. 





 

판빙빙에 대한 관심은 뜨거운데 중국 내에서의 반응도 궁금해진다. 현재 인터넷에 퍼져 있는 판빙빙 관련 대만 뉴스의 요약본을 살펴보면 현재 판빙빙은 중국 정부의 감시를 받고 있으며 감옥에 수감되어 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 판빙빙이 처벌받는 이유로 "탈세" 라고 하는데 이는 빙산의 일각일 지도 모른다. 그리고 충격적인 것은 최종적으로 "사형선고" 가 내려질 것이라는 것이다. 





대만 뉴스가 정말 사실인 것인지, 대만에서 뉴스전에 판빙빙에 대한 정보를 사실여부 체크를 하고 보도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위 뉴스의 내용을 보면 "중국" 이니까  가능할 것도 같다고 생각하는 댓글들이 많이 달려 있어서 더 충격적이다. 또한 현재 판빙빙 관련한 감금설을 넘어서 사망설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임에도 중국 정부에서는 전혀 판빙빙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있나는 점이 판빙빙에 대한 관련 의혹을 더 증폭시키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