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이 오랜만에 영화 안시성으로 돌아온다. 벌써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친구 차태현의 부탁으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인성이다.





 조인성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38살이다. 조인성은 큰 키 덕분에 많은 분들이 모델로 착각하기도 하는데, 조인성은 모델 출신이 아니라 배우로 데뷔했었다. 조인성은 청춘 드라마 학교로 데뷔하면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전도연과 함께 별을 쏘다, 피아노, 발리에서 생긴일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조인성은 군대를 다녀온 뒤 2014년 배우 김민희와 공식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오랜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던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이다. 톱스타 커플로 당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두 사람은 아쉽게도 열애 1년 6개월만에 헤어지게 됐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자주 보지도 못하고 많은 해외 스케줄로 서로간 소홀해지게 됐다고 한다. 그것이 두 사람이 결별한 이유라고 하는데, 진짜 이유는 따로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얼마 뒤 김민희가 감독 홍상수와 불륜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다.





반면 조인성은 결별 이후 더욱 활발한 방송활동을 했고,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송중기와 이광수와 함께 방송에 자주 출연하기도 했다. 조인성은 이번 안시성 영화를 통해 한층 성장한 배우가 되었다고도 한다. 조인성이 앞으로도 멋진 연기를 쭉 이어가주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