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달샤벳 출신인 배우 백다은이 스폰서 제안을 받았던 사실을 사실을 폭로했다.

백다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 남성에게 받은 스폰서 제의 메시지를 공개해 버리면서 돌직구를 날렸다. 자신은 열심히 잘 산다고 밝힌 백다은은 걸그룹으로 연예계에 입문한뒤 현재는 연기 활동과 댄스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백다은 이외에도 상당히 많은 연예인들이 스폰서 제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연예계 진출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는 이런 제의가 더욱 많이 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해 보인다. 연기자 지망생 A씨는 기획사 미팅에 갔다가 스폰서 제안을 받았다고 한다. 한 시사 프로그램 인터뷰를 통해 "성추행이 아니라 당부한다"며 "팔뚝, 허리 뒷살이랑 허벅지를 만지면서 미성년자니까 말을 조심하면서도 무슨 의미인지 알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스폰서 제안을 거절하자 "너는 기본 자세가 안돼 있다."고 했다고 한다. "너는 내세울 것도 없는 애가 각오도 안되면 어떻게 살아남냐"며 "생각을 바꾸던지 포기하던지 하라고 했다"고 스폰서 제안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취지로 얘기를 했다고 해서 더욱 충격이다. 또 다른 지망생은 자신을 돈 주고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폭로해 연예계에 만연한 문제로 보이는 상황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