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 - (귀)신과 함께가 방송일을 확정하고 예고편이 먼저 공개됐다. 신서유기5는 믿고 보는 나영석 사단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군복무중인 규현을 대신해서 블락비의 피오가 합류하게 됐다. 피오는 같이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예고편에서 공개된 “트럼프” 대통령의 사진을 보는 장면에서 어쩔줄 몰라하는 피오의 모습에서 이번 신서유기5도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 같다. 신서유기5 팀은 홍콩으로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 분장도 귀신분장을 하면서 충격적인 비주얼들이 예고편에 등장했다.





강호동은 가오나시 분장을 했고, 이수근은 처키 분장을 하고 등장한다. 이후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보면 안재현은 강시분장을, 은지원은 저승사자, 송민호는 귀신, 피오는 드라큘라 분장을 했다. 남량특집도 아닌데 여름 다 지나고나서 하는 남량특집 (귀)신과 함께가 완성되는 것 같다. 이후 신서유기5 공개된 예고편에는 과일분장도 있다. 무슨 이유에서 귀신 분장에서 과일분장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어떻게 전개되는지 그 전말이 궁금하다. 선서유기5의 첫 방송은 9월 30일이어서 아직 많이 기다려야 하지만 기대감이 증폭되는게 사실이다.





신서유기는 시즌1부터 시즌4, 강식당까지 점점 많은 팬층을 만들어가고 있다. 신서유기 시리즈가 최근 TV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웃음을 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신서유기의 시리즈가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 예전에 멤버였던 이승기도 신서유기에 재합류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란 생각도 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