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을 승리했습니다. 그것도 적지인 뮌헨의 홈에서 말이지요. 뮌헨을 2-1로 꺾으면서 UCL 뮌헨전 6연승을 달렸구요. 2차전인 홈 경기에서 무승부만 거둬도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선제골은 뮌헨이었습니다. 전반 28분 역습 상황에서 하메스의 침투패스를 받은 키미히가 우측면을 빠르게 파고 들어 오른발 슈팅으로 골에 성공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43분에 마르셀루의 왼발 하프 발리 슈팅으로 극적인 동점을 만들어내며 전반전을 마쳤답니다. 


이날의 히어로는 교체 투입된 아센시오였습니다. 그는 후반 12분 하피냐의 패스미스를 가로채 바스케스와 패스를 주고 받으며 뮌헨의 수비를 허물었고, 침착하게 득점 찬스에서 골을 성공시키며 레알의 2-1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지단 감독의 기대에 부응하는 순간이었죠.


첫 경기를 그것도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레알은 매우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다가오는 5월 2일 레알의 홈인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3년 연속 결승행을 결정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검색만해도 톡만해도 캐시가 쌓이는 잠금화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받아가세요.^^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