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겨울 음주운전 파문으로 미국 취업비자를 받지 못했던 강정호가 드디어 미국 비자를 발급받았다고 하네요. 개인 훈련과 도미니카 공화국의 윈터리그에 합류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던 강정호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하지만,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처벌을 받은거나 마찬가지인거죠. 그런만큼 그가 많이 자숙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좀더 성숙하고 올바른 모습으로 야구에 임할거라 생각해요.

어쨌든 강정호가 메이저리그로 되돌아왔다는 건 기뻐요. 다시 그라운드에서 맹활약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피츠버그 사장도 "장기간의 과정을 거쳐 강정호가 미국에 입국할 수 있게 돼 기쁘다. 1년 넘게 미국 비자를 발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강정호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 강정호가 우리 팀과 지역 사회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이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강정호는 2014년을 마치고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피츠버그에 입단했고 2015년에 타율 2할 8푼 7리, 15홈런 58타점으로 활약했고 이듬해인 2016년엔 부상으로 5월에 컴백했지만 2할 5푼 5리에 21홈런 62타점의 활약을 했었지요. 피츠버그의 포수 프란시스코 서벨리도 "구단은 강정호를 한 번도 포기한 적이 없다. 팬들도 그를 여전히 사랑하다. 그도 사람이다. 우린 강정호를 심판할 수 없다. 그도 다른 사람들처럼 실수를 한 것이다."라며 기뻐했습니다.


아무튼 강정호가 야구하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자숙한 기간이 길었던만큼 더 멋진 모습으로 그라운드를 누비길 기대합니다.


토스 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이거로 제 휴면계좌를 찾았거든요. 휴면계좌조회해서 잊어버렸던 계좌 찾아보세요.^^

보유계좌 모두 찾기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휴면계좌에서 잠들어 있는 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조회되는 토스 어플로 숨은 돈 찾았어요! 휴면계좌 조회 다들 해보셨나요 저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때 다른 사이트에서 한 번했는데 접속자 몰려서 엄청 느리더라고요 그 이후로 귀찮아서 계속 미뤄뒀는데 토스에서 빠르게 조회하고 공돈 생겼네요. 상상조차 못 하였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보너스 받은 기분이에요 언제 썼는지 기억도 안 나는 계좌인데 평생 모르고 살 뻔했네요! 참고로 아버님은 200만원 있는 10년 넘은 휴면계좌도 찾으셨어요 바로 해지하고 본인 계좌로 이체해주니까 여러분도 한 번 꼭 해보세요 나한테 휴면계좌가 있어봤자 뭐 얼마나 있겠어 생각했다가 저도 이만큼 나왔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