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매번 방송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함소원의 나이는 1976년생으로 43살이고 함소원의 남편 진화의 나이는 1994년생 25살이다. 두 사람은 무려  나이차이 무려 18살이 난다. 하지만, 그 나이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두 사람의 애정이 매우 깊어 보인다. 현재 방송을 통해서 알려져 있는 사실은 남편 진화의 직업은 의류 공장을 운영하고 쇼핑몰의 CEO라는 점이다. 진화의 부모님은 중국에서 매우 큰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7월에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임신 3개월째라고 밝혔는데 지금은 9월이어서  함소원은 임신 5개월차가 됐다.  오늘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함소원과 진화는 중국의 계시는 진화의 부모님을 찾아간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2세 이름을 무엇으로 할 것인지 고민하는 장면이 나올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함소원이 시어머니, 시아버지와 같이 식사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여기서   시아버지와 시어머니는 손주의 이름을 고민한다. 시아버지는 “진학” 이라는 이름을 얘기했으나 단칼에 시어머니의 반대한다.  오늘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함소원이 시아버지와 시어머니의 갈등 사이에 놓이게 되는 모습과 함께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진솔한 모습이 나올 예정이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2세 이름짓기 일 이외에도 오늘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함소원이 중국에 적응하는 모습이 나올 것이라고 한다. 예쁜 아기를 낳기 위해서는 “돼지 눈알”을 제안받고, 중국 내몽골 전통 환영식으로 환영한다. 한편, 함소원은 과거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냈다고 한다. 과연 돼지 눈알 요리의 비주얼이나 맛이 너무 궁금하다. 시어머니가 정성스럽게 준비다고하는데... 돼지 눈알 요리를 과연 함소원은 먹게 되는지도 궁금해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