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멤버였던 박재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가수였다. 얼마전 박재범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데 이어서 한끼줍쇼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다. 그래서, 박재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재범은 현재 2PM을 탈퇴하고 AOMG의 대표로 있고 여전히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오늘은 박재범 실제나이와 2PM에서 탈퇴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박재범의 한국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2살이다. 박재범은 현재 국적은 미국이다. 따라서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된다. 미국 국적을 포기하지 않은 박재범은 사실 군대는 가지 않을 것이다. 박재범은 대한민국 대표 기획사인 JYP소속이었고 2PM의 멤버였으나 2009년  돌연탈퇴를 선언을 하며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박재범의 진짜탈퇴 이유는 2PM으로 엄청나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던 당시 박재범은 마이스페이스에 대한한국을 비하하는 잘못된 발언을 올렸고 그것이 문제가 되어 연일 검색어 상위에 오르면서 온갖 구설수에 시달렸다. 결국 JYP와 박재범은 많은 논의를 거친 끝에 박재범을 2PM 영구탈퇴 시켰고 박재범은 가수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돌아가게 됐다.  이후 박재범은 한동안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고 , 2014년 박재범은 AOMG라는 레이블 회사를 설립했다. 당시 쌈디에게 공동으로 회사를 운영하자고 제안했고 사실 얼마 전까지도 박재범과 쌈디는 공동 대표였었다.






 박재범이 설립한 AOMG 레이블 회사는 힙합회사로 소속 래퍼로는로꼬, 랩퍼 우원재, 사이먼도미닉등이 있다. 2016년 CJ E&M에게 제휴를 맺게되어 투자도 받고 있다. 얼마전 쌈디가 대표직에서 물러나면서 일각에서는 박재범과 쌈디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쌈디가 스스로 대표에서 물러났다고 밝힘으로써 박재범이 직접 불화설을 잠재우기도 했다. 앞으로도 박재범은 가수겸 한 회사의 대표로서의 활약을 기대한다.










+ Recent posts